본문 바로가기
원신

원신 1.1버전 업데이트 대규모 패치 정식 오픈

by 인.향 2020. 11. 11.

 

안녕하세요 인향입니다. 

 

미호요의 게임인 원신이 9월 28일 오픈한지 1달이 넘어가면서 컨텐츠 부족을 절실히 느끼고 있던 찰나였는데

드디어 11월 11일 빼빼로 데이에 1.1버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굉장히 많은 변화들이 일어났는데요 어떤 컨텐츠가 생겨났는지 확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원

 

신규 캐릭터인 타르탈리아(물 속성), 디오나(얼음 속성), 신규 무기 천공의 날개(활),속세의 자물쇠(법구)를 출시 했습니다.

타르탈리아의 경우 물속성 활 딜러인데 모나가 없는 사람들에게는 추천드릴 만한 캐릭터인 것 같습니다.

무료로 받은 바바라를 제외한 힐러가 없는 경우 나선 비경에서 힐러가 없는 파티가 생기기 때문에 디오나는 정말 희망있는 케릭터가 아닌가 싶네요.

 


2. 도감

 

 

도감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 됐습니다. 지리, 장비, 물산지, 서적, 지나간 튜토리얼을 볼 수 있게끔 깔끔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장비 도감의 경우 자신이 아직 구하지 못한 장비들도 볼 수 있게 만들었기 때문에 잘 만들어 둔 것 같네요 ㅎㅎ

 


3. 캐릭터 도감

 

 

새롭게 캐릭터 도감도 추가 되어 자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캐릭터들도 특성이나 운명의 자리 등등 세세한 것 까지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굉장히 편리한 기능인 것 같네요 ㅎㅎ

 


4. 이벤트

 

 

퀘스트에 허덕이던 우리에게 한줄기 빛이 되어주는 경천의 장이 오픈되었습니다.

기존에 리월에서 메인 퀘스트인 다가오는 객성 제1장 제 3막이 오픈되어 많은 모험 경험치를 주게 되었고 새롭게 월드 임무도 오픈이되고 전설 임무도 추가가 되었습니다. 이제 모험 레벨 45에 가까운 사람들이 늘어나게 되겠네요.

 

솜씨 시험으로 타르탈리아를 사용해 볼수 있고 체험 후 20원석을 제공합니다.

디오나,북두,은광도 체험 가능하고 추가로 보상도 주므로 한번씩 체험을 해보는 걸 추천 드립니다.

 

7일 출석 이벤트로 총 300원석을 추가로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5. 평 판

 

몬드 지역과 리월 지역에 평판이 생겨 났습니다. 월드 지역 탐사와 임무, 현상 토벌, 주민 의뢰로 평판 레벨을 올릴 수 있으며 평판 레벨을 달성시 날개를 추가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나온 날개들에 비교 해보면 색감도 이쁘고 화려한 감이 있네요.

 


6. 기 행

 

 

새롭게 꺼진 별 기행이 시작 되었습니다. 원석,모라,광물,만남의 인연,뒤얽힌 인연,특성 책,기행 무기등등

기행으로 획득 할 수 있는 아이템들은 상당한데 그 중에서 가장 돋보이는 것이 바로 기행 무기입니다.

기행 무기들은 대체로 치명타 확률을 보조옵으로 달고 나오기 때문에 자신의 딜러에게 맞는 무기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치명타 확률 50프로이상은 무조건 맞추어야하는 딜러의 입장에서는 굉장히 중요한 옵션이기 때문에 5성 무기가 기원에서 뜨기를 기도하기보단 확실히 먹으면 이득인 무기입니다.

 


 

댓글